본문 바로가기
온리원 스토리/나의 이야기

특별한 날 선물하기 좋은 성남 떡케이크 전문점 빈그레떡케이크 리뷰!

by ghdzbql 2023. 7. 21.
반응형

분당중국집-짬뽕지존

성남 떡케이크 전문점

빈그레떡케이크 리뷰!

 

성남-떡케이크

 

지난 3월 축하할 일이 있어

성남 떡케익 전문점이자

성남떡케이크를

대표한다고 할 수 있는

빈그레떡케이크를 방문했습니다!

 

성남 떡케익

 

딱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빈그레떡케이크가 모란역 근처

골목 안쪽에 자리잡고 있어

자가용보다는 도보로

가시는 것을 권유드립니다.

 

물론 자동차로도 갈 수 있지만

도로가 좁고 주차를 하려면

주변 타 건물에 하셔야 해요.

 

파티용품

 

전반적인 실루엣만 봐도

확실히 알 수 있듯

사장님께서 가게를

무척 귀엽게 꾸며 놓으셨습니다.

 

피규어-인형

 

참고로, 저는 처음에

빈그레떡케이크가 아닌

빙그레떡케이크인 줄 알았어요.

 

"빈그레떡케이크"가 맞습니다!ㅋ

 

성남-떡케이크전문점

 

케이크를 예쁘게

꾸밀 수 있는 소품들을

미리 살펴볼 수 있고,

잠시 탁자에 앉아

기다릴 수 있도 있답니다.

 

제가 케이크를 포장해서

막 가게 문을 나서니

동네 주민분들이 들어가셔서

담소를 나누시더라고요.

 

아무래도 주민분들의

모임 장소인가 봅니다ㅎㅎ

 

떡케이크 사이즈

 

주문은 다른 루트가 아닌

카카오톡 채널로 하시면 돼요.

 

금정-술집

 

사장님께서 답변을 비교적

빠르게 해주시기 때문에

많이 기다리실 필요 없습니다.

 

성남-떡케이크

 

짜잔~!

포장도 심플하고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여기서 중요한 건

케이크 픽업 가능한 시간이

따로 있다는 점!

 

오전 11시 ~ 오후 20시,

다른 시간대에는

사장님과 협의를 거쳐야 합니다.

 

기념일-떡케이크

 

와, 다시 보니

정말 먹음직스럽고

아기자기 알록달록

예쁜 떡케이크네요.

 

사이즈는 미니부터

1호, 2호, 3호로 다양하답니다.

 

성남-떡케익

 

저는 오레오맛을 부탁드렸는데

제가 생각, 기대했던 것을

넘어서는 맛이었어요.

 

리뷰가 왜 그렇게 좋은지

고개가 절로 끄덕여지더라고요.

 

다음에 다른 일이 있을 때

또 연락드려야겠습니다ㅎㅎ

동탄호수공원-데이트코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