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맛집

안양 평촌 카페 임당 방문 후기!

by ghdzbql 2023. 6. 23.
반응형

안산중앙역-카페

안양 평촌 카페 임당

방문 후기!

 

평촌먹거리촌-카페

 

평촌먹거리촌 근방에서

한적한 느낌이 드는 카페를 찾다가

평촌 카페 임당을 발견했습니다.

 

평촌먹거리촌-주차

 

차를 가져가게 되시면

카페 방문 목적으로

가게 앞에 대셔도 되고,

자리가 없으면 근처 빈곳에

대고 가셔도 됩니다.

 

카페-인테리어
카페-테이블

 

임당 안으로 들어가면

좌측에는 좌식형 테이블,

중앙에는 제가 선호하는

원목의 긴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카페-인테리어

 

우측에는 매장 이름과

잘 어울리는 나무잎처럼 보이는

작품들이 걸려 있고,

인조잔디? 풀?이라고 하나요?

밑에 깔려 있어서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을 조성합니다.

 

카페-음악

 

게다가 가게 앞뒤에

블루투스를 놓고

듣기 좋은 음악들이

계속 나와서 평온한 휴식에

도움을 주었어요.

 

손소독제-담요

 

또 손소독제를 비롯해

잡지, 담요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커피-메뉴

 

 

카페-메뉴
차-메뉴

 

메뉴는 비교적 단순한 편이라

고민을 덜 수 있고,

원두는 아메리카노,

스페셜티 블렌드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덴티티와 걸맞게

티 종류가 비교적 많았답니다.

 

애플파이-품절
카페-미니치즈케이크

 

안타깝게도 애플파이는 완판ㅠ

 

저는 미니케이크 2개,

따뜻한 리얼초코,

임당스페셜티커피를 주문했습니다.

 

 

홍대입구-브런치카페

 

카페-선물세트

 

미니치즈케이크는 선물용

세트로도 구성돼 있어요!

 

카레 종류

 

또 미처 예상하지 못한

카레, 떡볶이도 주문 가능했는데,

임당 시그니처 카레는

다음에 먹어봐야겠더라고요.

 

떡볶이도 엄청 맛있어 보입니다ㄷㄷ

 

카페-초코라떼

 

이때 저는 초코 관련 음료를

오랜만에 골라서

정말 순식간에 흡입했어요.

 

무엇보다 온도도 알맞았고,

초코의 달기 정도가

지나치지 않고 적당해

술술 넘어갔습니다.

 

카페-아메리카노

 

임당스페셜커피는 산미와

단맛의 균형이 뛰어나

손이 계속 갔어요.

 

카페-케이크

 

미니치즈케이크는 애플파이를

구경도 못한 아쉬움 때문에

그다지 기대가 없었는데,

한입 먹고 보니

안에 치즈가 듬뿍이라

리얼초코, 아메리카노와의

조화를 즐기며 오랜만에 평온한

휴식을 취하고 왔습니다ㅎㅎ

 

카페-치즈케이크

 

와 사진으로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ㅎㅎ

 

특히 카페 임당은 테이블,

의자 높이가 딱 알맞아

일하기에도 매우 훌륭했어요.

 

영업시간은 매일

10:00 ~ 19:00까지 입니다!

안양-디저트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