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맛집

안산 상무초밥 중앙동점 방문 리뷰!

by ghdzbql 2023. 6. 27.
반응형

이지카야-산카이

안산초밥맛집 상무초밥

안산중앙동점 후기!

주차 정보와 영업 시간

 

 

상무초밥은 다섯 가지를

약속하고 있습니다.

 

첫째,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

 

둘째, 최상급 쌀로만 지은 쌀

 

셋째, 가격 이상의 가치를

담은 음식

 

넷째, 초밥 대중화 선도

 

다섯째, 대한민국 최고의

초밥 브랜드가 되기 위한 노력

 

 

상무초밥 안상중앙동점은

안산 롯데백화점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상무초밥은 밥이 맛있는 초밥집을

아이덴티티로 잡고 있는데,

실제로 전남 해남군 옥천면에서

재배된 쌀을 활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김치 역시 청정지역

고랭지 채소로써 100%

우리 농산물 농협과

계약이 체결되어 있다고 하네요.

 

 

상무초밥의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50,

라스트오더는 21시 30분입니다.

 

 

안산점은 특히 매장도 넓고,

대기 장소도 매우 잘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갔을 땐

3월 중순에서 말이었기 때문에

바람이 꽤 불었거든요.

 

그래서 이런 공간이

무척 감사했습니다.

 

 

또 어린이초밥세트,

새우초밥 3종세트,

연어초밥 3종세트 등

색다른 구성의 신메뉴도

출시한 상태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전라도 광주에 갔을 때

상무초밥에서 식사를 했었는데요,

초밥, 김치는 너무나 당연했고,

상무식혜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무척 반가웠습니다.

 

 

 

 

 

 

 

 

가게에서 뿐만 아니라

두 가지 용량 별로

구매해서 가져가실 수 있어요!

 

 

상무초밥은 탁자마다

미니 키오스크가 설치돼 있어

그걸로 주문하시면 되고,

결제는 나갈 때

카운터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출입구 한곳에는 담요,

방향제, 손소독제,

충전기까지 구비돼 있었습니다.

 

 

또한 저는 몰랐는데,

상무초밥 선불카드, 기프트카드,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도

이용할 수 있더라고요.

 

 

다시보니 왕새우튀김 3P +

기린이치방 생맥주 2잔

= 19,900원

가성비가 괜찮았네요ㅎㅎ

 

 

아울러 역시나 제가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오픈형 주방에서

쉐프님들의 조리 과정을

지켜볼 수 있었습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상무초밥 특유의 인테리어가

잘 녹여진 매장이었습니다.

 

상무초밥-튀김

 

음식 조합은 세트 구성이 많아

다소 복잡해 보이실 수도 있지만

개인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사항이 많아

오히려 최선의 결정을

내릴 수 있을 거예요.

 

상무초밥-식혜

 

저는 우선

상무식혜부터 골랐고, 

 

상무초밥-냉모밀

 

미니 냉모밀이 기본으로

제공돼 놀랐습니다.

 

상무초밥-초밥세트구성

 

다음으로는 워밍업을 위해

미니멀 초밥 세트 8P!

 

제 예상보다

순식간에 헤치웠습니다.

 

상무초밥-후토마끼

 

이날의 메인 디시,

제가 사랑하는 후토마끼!

 

비교적 후토마끼의 존재와

매력을 늦게 안 저로서는

이 음식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더라고요.

 

상무초밥-디저트

 

마지막으로 제가 상무식혜와

상무초밥의 김치만큼 애정하는

디저트입니다.

 

진짜 이거 먹으러 와도 될 정도로

감칠맛에 적절한 달달함,

완벽한 입가심을 할 수 있어요.

 

상무초밥은 전국 44개 지점이 있어

검색해보고 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재방문 예정입니다ㅎㅎ

샤인머스캣-품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