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al 맛집

2동탄 맛집 명동칼국수 리뷰

by ghdzbql 2023. 2. 24.
반응형

롯데호텔-한정식
롯데타워-고든램지버거

 

동탄호수공원 쪽 라크몽 상가를 기준으로 걸어서 15~20분 거리에 있는

변동춘명동칼국수에서 가족끼리 식사를 했습니다.

 

일본-샤인머스캣

 

변동춘명동칼국수는 30년에 이르는 경력을 갖고 계신

쉐프 변동춘님이 명동에서 칼국수 전문점을 오픈하신 것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에서 300여 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는 프랜차이즈 기업이라 정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베트남, 캐나다, 중국에까지 진출했다고 하시네요ㄷㄷ

 

맥도날드-감자튀김

 

오전 11시부터 오픈하는데 16시 ~ 17시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고,

21시가 마감이기 때문에 20시 20분 전에는 매장에 오셔야 합니다.

 

그리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이기 때문에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맥도날드-창녕갈릭버거

 

메뉴는 크게 국수 종류, 메인 메뉴, 만두로 구분할 수 있는데,

명동칼국수, 얼큰칼국수, 콩국수, 명동곰국시, 비빔국수, 막국수,

건강 샤브샤브, 보쌈, 보쌈정식,

만두전골, 왕만두, 만두국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일본식카레-후기

 

매장은 비교적 쾌적하고 깨끗해서 마음 편히 오시면 되고,

아기 전용 의자도 있기 때문에 아이가 있는 부부도 OK!

 

명동-파스타맛집
두부요리전문점-두부의추억

 

 

 

원산지도 구체적으로, 정확하게 표시하셔서

더 믿음이 갔답니다ㅎㅎ

 

성남아트센터-맛집

 

테이블별로 미니 키오스크가 있어서 무척 편리했고,

저희 가족은 2명이라 샤브샤브 2인, 메밀 막국수를 주문했습니다.

 

저게 2인분이었다니 지금 봐도 놀랍네요.

 

우노다카시-장사의 신

 

특히 저희는 소스를 매우 맛있게 먹었습니다.

레몬 소스로 상큼함을, 매콤 소스로 감칠맛을 더해주었답니다.

 

스타벅스-이용꿀팁

 

어떻게 보면 사이드메뉴라고 할 수 있을 메밀막국수도

저는 간을 세게 해서 먹는 편이 아니었는데,

제 입맛에는 딱이었습니다.

 

하이트진로-채용

 

명동칼국수를 정석대로 온전히 즐기기 위해서는

위의 단계를 자세히 읽고 잘 따라주세요ㅎㅎ

 

면역력저하-증강음식
스테이크맛집-리우브라질

 

 

 

좋은 재료에 6시간 동안 정성을 담아 끓인 육우 육수,

 

변비-상추

 

24시간 숙성시켜 오래 끓여도 뿔지 않고

탱탱하며 쫄깃쫄깃했던 손칼국수도 환상적이었습니다.

 

청정원-대상

 

무엇보다 겉절이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저희 가족이 가장 까다롭게 먹고, 평가하는 것이 김치인데

샤브샤브, 칼국수에 꼭 맞는 겉절이었어요.

 

매장에서 판매했으면 아마 사갔을겁니다ㅠㅠ

 

소화성위궤양-증상

 

샤브샤브에 막국수, 죽까지 깔끔하게 클리어했습니다.

 

마지막 죽도 금상첨화였어요.

 

사장님, 직원분들까지 빠르게 움직이시고, 친절하기까지 하셨답니다.

 

신선한 재료에 동탄을 대표하는 맛집으로 자리매김하리라 확신합니다ㅎㅎ

짬뽕늬우스-짬뽕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