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생활 리뷰

뮤지컬 당신만이 후기 대학로 공연

by ghdzbql 2020. 5. 4.
반응형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이벤트 당첨되서 보러갔어요ㅎㅎㅎ

사실 처음에는 별 기대를 하지 않았답니다.

나름 연극, 뮤지컬을 많이 봐왔는데 "당신만이"는

처음 들어보는 작품이었거든요.

아프리카티비-채용

"당신만이"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를 해 드리자면

연애생활 20대부터 황혼기까지 결혼생활을

2시간 20분 동안 짧게 압축해서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무신사-채용

기존의 대학로 연극, 뮤지컬 작품들과는

조금 색다른 컨셉인 것 같죠?

시놉시스를 봤을 때 단순히 결혼생활을

재미있게 연출하겠거니...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제 예상을 훨씬 뛰어 넘은 훌륭한 작품이었습니다.

대전시설관리공단-채용

연극을 관람할 때는 몰랐는데

배우분들이 노래를 엄청 많이 부르셨더라구요...

다시 보니 정말 엄청나군요ㅠㅠ

 

예전에 "당신만이"가 KBS 수원아트홀과

대학로 소극장 축제 두 곳에서

무대에 올랐던 점을 고려하면 작품성을 비롯,

캐스팅 배우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서울시-무중력지대

공연이 어땠나고요?

먼저 소극장 축제에 가는 방법부터 설명드리고

자세하게 말씀드릴게요ㅎㅎㅎ

하나투어-채용

 

 

먼저 혜화역 3번 출구로 나옵니다.

씨제이포디플렉스-채용

 

제주애월-9.81파크

3번 출구로 나온 뒤

뒤돌아서서 직진하면

서울종로약국이 나옵니다.

그 앞에 소극장축제를 가리키는

표지판이 나오네요!

예술분야-국가지원금

약국 앞에서 좌회전을 한 뒤

조금만 걸어가면 소극장 축제가 등장합니다.

 

브이티지엠피-시카라인화장품

 

분당-맛집

소극장 축제와 "당신만이"를

사진을 통해 다시 보니 공연을 볼 때의

웃음과 감동이 다시 샘솟는 것 같네요.

박완서-작품

저녁을 먹은 뒤 조금 늦게 표를 찾았더니

맨 뒤에서 두 번째 줄이었어요ㅠㅠ

연극을 보는 데 지장은 없었지만

이렇게 재미 있을 줄 알았다면

빨리 가서 표를 받을 걸 후회했답니다.

한국항공-채용

 

 

 

 

하... 공연을 보기 전에 Today 캐스팅을 봤을 땐

몰랐는데 지금 보니까 무대에 있던 배우분들과

얼굴이 달라서 어떻게 말씀을 드려야 될지

모르겠어요;;;

 

위쪽에 있는 캐스팅 사진과

비교해봤을 때 일단 아내 역할을 맡은

권혜영씨는 맞는 것 같습니다.

 

이 작품의 특성상

남편과 아내의 역할이 굉장히 중요해요.

앞으로 공연을 관람할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신중한 선택을 하시길 바랄게요ㅎㅎ

취업의신-박장호대표

소극장 축제는 건물 지하에 있었습니다.

어딜 가나 RE:NK는 꼭 있네요...

우리관리-관리소장

대기 장소도 있으니 조금 일찍와도

서 있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동대문시설관리공단-채용

제가 봤던 공연이

바로 이 배우 분들이 나왔던 공연이에요!

벤치에 앉아 있는 세 분은 똑같은 것 같은데

맨 오른쪽 남자분만 다른 분인 것 같네요.

현대백화점그룹-계열사

무대는 위의 사진과 큰 변함 없이 진행됩니다.

다만 뒤의 배경만 낮과 밤을

구분할 수 있도록 바뀌죠.

 

아참, 저는 평일 8시 공연을 관람했는데

모든 관객석이 꽉 찼습니다.

처음에는 당황스러웠는데 공연이 끝나고나서

이해가 가더라고요ㅋㅋ

넥슨-네오플

< 당신만이 > 관람평

감히 공연에 대해 평을 한다면

제 기준으로 봤을 때

A급 공연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대사가 끝판왕입니다.

안 웃을 틈이 없어요.

 

뮤직드라마인 만큼

중간 중간 상황에 맞는 노래도

불러주시고 무엇보다 공연 마지막에는

공연 중 불렀던 주요 노래들을

다시 한 번 불러주십니다.

 

딱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런닝타임이 2시간 20분 정도에요.

왜냐하면 나이 때 별로 Part가 나뉘는데

Part별 대사가 굉장히 깁니다. 엄청 웃겨서

지루하다는 생각은 별로 안 들지만 한 파트가

좀 길다는 생각이 들긴 하더라고요.

 

그래서 공연시간이 길어지는 것을 제외하면

지금까지 봤던 공연 중 손으로 꼽을 만큼

유쾌하고 좋은 공연이었답니다. 

 

모두투어-하나투어

기왕 공연을 본다면 할인 받아서 보면

더 기분도 좋고 지갑도 가벼워지지 않겠죠?!ㅎㅎ

 

연인과 함께 봐도 좋고

부모님과 함께 관람하셔도

굉장히 좋은 공연입니다.

 강추할게요!!!ㅎㅎ

 

뮤직드라마 당신만이 홍보 영상

 

반응형

댓글